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건 꼭 사야해, 브라운즈 호우시리즈 저녁 다관세트

리빙

by Dew_e 2022. 5. 19. 16:39

본문

반응형

죽아였던 내가 '차'를 좋아하게 된 건 처음으로 티코스를 경험한 성수동 '맛차차'에서의 좋은 추억 때문이다. 성수동 맛차차는 계절별 티코스로 유명한데 다양한 티 종류가 있다는 점에 놀랐고, 티와 함께 준비된 디저트를 페어링 했을 때 맛이 더 맛이 더욱 풍부해지며 무엇보다 심신 안정되며 노곤-한 그 기분이 참 좋더라고요!

그렇게 저의 첫 다도 세트는 너무 갖고 싶었던!!

호우시리즈- 저녁 다관 세트

구매후기를 남겨봅니다.

티&세라믹 '브라운즈' 제품이에요.

한남동 쇼룸을 기반으로 SSG푸드마켓에 입점되어 있고, 글로벌 호텔 체인 및 국내 특급호텔들과 함께하고 있어요!

저는 용인에 위치한 카페에 방문했다가 호우시리즈를 알게되었는데 다도세트를 아무리 검색해도 브라운즈 보다 마음에 드는 다도세트가 없었어요!! 생각보다 가격도 너무 좋고 1인, 2인 가구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와 구성이기에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되었습니다.

호우시리즈 컬러 및 가격

가격은 68,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세라믹 제품이 다들 그렇지만 가격이 워낙 천차만별이지만 다도세트를 10만원 이상 주기엔 너무 아깝단 생각이 들어요...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가 나오고 있어요. 자연의 돌을 얹은 뚜껑 손잡이가 킬링 포인트인데 자연 그대로에서 나온 자연 광석을 연마에 만들었기 때문에 각기 다른 모양을 하고 있답니다.

브라운즈 티&세라믹 이용기

저는 다도세트와 브라운즈의 보이차를 함께 주문했어요,

 

이날 먹은 건 '무랑 2013'

고산지대에서 천천히 자라 입이 작고 향기가 깊은 무랑은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

보이차는 오래될수록 가격도 비싸고 떫은맛이 덜하며 향기가 강하기로 유명한데 제가 먹은 무랑2013의 살짝 떫은맛과 묵직한 바디감이 균형이 잘 맞아 매력적인 차였어요.

브라운즈 티를 구매했을 때 좋은 점은

차에대한 설명과 레시피가 담긴 카드를 담아보내줘서 알고 즐기는 재미가 있답니다.

티팟에 손잡이 부분이 곡선 형태로 차를 따를 때 안정감이 있어 굉장히 편리해요!

찻잔은 요즘 세라믹 접시들에서 많이 보이는 들깨가 흩뿌려진 느낌의 외관도 마음에 들어요.

 

 

브라운즈 저녁 바람 다관 세트 - Evening Breeze Tea Set

저는 카페인에 둔한 편이라 보통은 퇴근 후 집 정리를 끝내고 남편과 자기 전 휴식할 때 차를 마시는 편이에요.

브라운즈 보이차는 숙차로 30mg 미만의 적은 양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만 카페인에 예민하시다면 아침에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했다는 뿌듯함과 따땃한 차 한 잔이 일상의 마침표를 찍어주는 기분이에요. 브라운즈의 다른 티 종류도 주문해볼 예정이랍니다!

다도세트 위시리스트

제가 구매한 호우시리즈 외에도 독특하고 정갈한 느낌의 시리즈가 많답니다.

브라운즈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드리니 구경해보세요^^

✔️Brownze 공홈 보다 저렴한 곳도 많으니 잘 비교해보고 구매하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