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드 센추리 모던 감성의 찰스퍼니처 파주 쇼룸 방문기

인테리어🌱

by Dew_e 2022. 3. 18. 19:00

본문

미드 센추리 모던 감성을 지향하는 원목 가구브랜드
찰스퍼니쳐
찰스 퍼니처의 쇼룸은
파주, 부산, 세종에 위치해있는데
이번에 파주 쇼룸을 방문해봤어요.


찰스퍼니처
찰스 퍼니처는 제품의 설계에서
생산, 마감에 이르는 전 과정을 숙련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제작하는
디자인 핸드메이드 원목가구 브랜드입니다

파주 쇼룸 정보
영업시간: 11:00-22:00
(휴무 별도 공지)
주차 여부: 가능





찰스퍼니처라는 브랜드를 알게된건
바로 데이배드와 벽선반 때문이었다.
봄 맞이 인테리어로 딱 좋은
밝은 원목과 라탄베이스의 우아한 가구들


 
 
프렌치 엔틱 느낌의 그릇 그릇장과 장식장이 눈에 띄었는데 비스포크 가구라하여
가구 안쪽 패턴과 겉면의 컬러를 소비자가 직접 골라서 제작할 수 있었다.
 
 


 

주로 동남아시아에서 혹독한 열대기후를 견디며 자란 티크목재를 사용한 

안정감있고 포근한 느낌의 암체어는
계절의 상관없이 하나쯤 집에 포인트로 두어도 좋겠다.


 


집 꾸미기하면 빠질 수 없는
모듈러 월시스템도 판매하고있다.
장식장과 서랍장 기본선반 등
내가 원하는 구성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에
MZ세대 집꾸미기에 빠지지않고 등장하는 아이템

월시스템 하나만 잘 짜 넣어도
그냥 그랬던 집이 인스타 갬성으로
재탄생하는 집들을 보며 어찌나 탐이나던지..

입맛만 다시면 이리저리 만져보고 구경했다.



찰스퍼니처 쇼룸을 방문해보니 원목하나는 정말 끝내주게 잘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나같이 고급지고 견고했고
오래두어도 질리지않을 것 같은 디자인들이 많았다.

원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빈티지무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린다.


  • 위치정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