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기싫은 욕실 거울에 녹, 반사필름지로 손쉽게 해결!

인테리어🌱

by Dew_e 2022. 5. 12. 10:59

본문

 

욕실 수납장 거울에 녹 가려주기

집을 꾸미면서 보이는 못난 부분들

그중에 제일 신경 쓰였던 거울에 녹!! 

골칫덩이 녹을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하던 중

찾은 방법 세 가지!

 

거울에 녹 해결방법

 

1. 욕실장 교체: 20만원↑

2. 거울만 교체: 10만원↑

3. 반사필름지 이용: 5,500원!


저놈의 녹 땜에 화장실 2곳 욕실장, 거울을

교체하자니 부담되고

반사필름지를 이용해 보기로 했어요.

 

반사필름지를 이용해서 거울에 녹 가리기

준비물

◾️ 반사필름지

◾️ 칼

◾️ 분무기(물+퐁퐁 한 방울)

1) 녹 상태

 

가장 심했던 거실 화장실 거울 상태

반사필름지는 녹의 폭에 따라

주문하면 됩니다.

◾️3cm 이하: 일반형

◾️3~5cm 이상: 특대형

저는 특대형으로 주문해서 사용했어요.


2) 이물질 제거

 

필름지가 들뜨지 않게 꼼꼼히 닦아줍니다.

 


3) 필름지 준비

제가 주문한 반사필름지 특대형이에요.

5,500원이면 큰 욕실장 하나는 거뜬.

 


여분으로 넣어준 만물상 스티커를 이용해서

이형지를 떼어줄거에요.

투명 이형지를 떼어주면 접착면이 나옵니다.

 

반사필름지를 붙일 부분과 반사필름지 접착면에

퐁퐁물을 착착 뿌려줍니다.

카드로 슬슬 밀어주면서 붙여주면 돼요!

잘못 붙였을 때엔 부착 당시엔 잘 떼어지니 다시 붙이시면 됩니다.

 

거울에 녹 해결

 

따란, 거울에 녹 손쉽게 해결했어요!

반사필름지를 붙인 부분이 붙이지 않은

거울 부분과 차이가 있지만

녹이 보이는 것보다는 훨씬 보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 방법도 간단하니

욕실에 녹이 고민이신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